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명문학군·직주근접성 갖춘 '내포신도시 경남 아너스빌'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포신도시 경남아너스빌 투시도

내포신도시 경남아너스빌 투시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경남기업이 충남도청 이전지인 내포신도시 일대에 ‘내포신도시 경남아너스빌’ 아파트를 분양한다.
‘내포신도시 경남아너스빌’은 내포신도시 RH-8블록에 지하 2층, 지상 15~30층, 총 11개동 규모로 들어선다. 총 990가구이며 면적별로는 ▲59㎡ 163가구 ▲74㎡ 116가구 ▲84㎡ 711가구다. 모두 중소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내포신도시는 지난 4월 이전해온 충남도청을 비롯해 충남교육청 등 주요 기관들이 이미 입주해있다. 오는 10월 충남경찰청을 포함한 9개 기관과 단체를 포함해 연말까지 총 82개의 기관·단체가 입주할 계획이다.

내포신도시 경남아너스빌은 각종 행정기관과 관련기업이 위치하는 행정타운·비즈니스파크와 가까워 직주근접 아파트의 강점도 갖췄다. 동시에 업무지구를 중심으로 들어서는 다양한 상업시설과 기반인프라 등과도 가깝다.
특히 ‘내포신도시 경남아너스빌’의 경우 내포신도시 내에서도 핵심입지로 꼽히는 에듀타운과 가까워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지역 내 명문학군으로 손꼽히는 내포초, 내포중 및 2015년 이전을 앞두고 있는 홍성고로 통학이 가능하다.

주변 도로망은 서해안고속도로와 당진-대전간 고속도로와 연결되는 609번 지방도, 49번 국도 등이 있으며 충남 대부분 지역으로 1시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또 장항선 복선화와 수도권 전철 연장, 제2서해안고속도로 개통 등 굵직한 호재들이 있어 점차 향상된 교통망을 통해 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내포신도시 경남아너스빌은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내포신도시 내 애향공원과 홍예공원 등 51개의 다양한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서측의 용봉산, 북측에는 생태하천인 신라천과도 가깝다. 조망은 물론 산책, 조깅, 등산 등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설계도 친환경적이다. '힐링 뷰 파크(healing view park)'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30m의 통경축 설계로 바람길을 조성하고, 동간 거리를 넉넉히 확보해 막힘없이 주변의 자연을 조망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대규모 중앙공원이 조성돼 단지 안팎에서 다채로운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가구 내 공간 활용도를 높인 특화 설계도 눈길을 끈다. 중소형 아파트이지만 4베이(bay) 위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주방의 경우 ‘ㄷ’자형 배치로 효율적인 동선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동시에 확보했다.

견본주택은 내포신도시 충남도청 인근에 마련되며 9월 중순에 개관한다. 입주는 2015년 말로 예정돼있다. 문의 (041)635-9300

내포신도시 경남아너스빌 중앙광장 조감도

내포신도시 경남아너스빌 중앙광장 조감도

원본보기 아이콘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