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윤지, 연극 '클로저' 연습실 사진 공개 '사랑스러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윤지, 연극 '클로저' 연습실 사진 공개 '사랑스러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이윤지가 사랑스러움 가득한 앨리스로 분한 연극 '클로저'의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22일 제작사 악어컴퍼니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청 재킷을 입고 자유분방한 성격의 앨리스로 분한 이윤지와 베이지색 트렌치코트에 뿔테안경을 쓰고 부고 전문기자 댄으로 완벽 몰입한 신성록이 마주보며 열연하고 있다.
이윤지는 신성록의 무릎 위에 한쪽 다리를 올려놓은 채로 해맑게 웃으며 그의 얼굴을 뚫어져라 쳐다보는 등 이윤지만의 사랑스러움으로 앨리스를 표현했다. 극 중 첫 장면인 앨리스와 댄이 처음 만나 서로에게 매혹되는 장면을 시연한 두 사람은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앞으로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클로저'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전해진 이윤지는 개막을 앞두고 매력의 소유자 '앨리스' 역에 몰입하고 있다.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틈만 나면 스스로 연습실에 달라가는 이윤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로저' 연습실 공개 사진에는 이윤지와 신성록 그리고 진세연의 모습도 담겨있다. 2년의 공백기가 무색할 만큼 완벽히 역할에 '빙의'된 신성록은 상대배우의 연습까지 꼼꼼히 지켜보며 모니터링에 임하며 철저히 작품을 준비하고 있고 이윤지와 한초아와 함께 앨리스 역으로 트리플 캐스팅 된 진세연 역시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악어컴퍼니 관계자는 "지난 7월 초 첫 연습이 시작된 후 모든 배우가 한마음으로 연극 '클로저'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배우 스태프진이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으며 열정적인 모습은 물론,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도 작품의 흐름을 놓치지 않기 위해 진지함과 긴장감을 늦추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클로저'는 영국의 젊은 극작가 패트릭 마버(Patric Marber)의 대표작으로 뉴욕 출신의 스트리퍼 앨리스, 부고 전문 기자 댄, 사진 작가 안나, 피부과 의사 래리 등 네 명의 엇갈린 사랑과 그로 인한 심리적 갈등, 인간 내면의 소통과 진실에 대해 깊이 조명한다. 사랑을 해본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 탄탄한 스토리와 우수한 작품성으로 권위 있는 해외 유수의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휩쓸었을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공연되며 사랑 받는 명작이다.

이윤지를 비롯해 신성록, 진세연, 서범석, 배성우, 김혜나, 차수연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개막 전부터 언론과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클로저'는 지난 14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프리뷰 공연 2회차 분이 전석 매진되었으며 이어진 20일 본 공연 1차 티켓오픈에서도 오픈하자마자 인터파크 연극 부문 예매랭킹 1위를 당당히 차지하며 그 동안 기다려온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확인했다.

언론과 팬들의 증폭된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2013년 하반기 최고 이슈가 될 연극 '클로저'는 ㈜악어컴퍼니와 CJ E&M이 공동 제작하며 오는 31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그 대단원의 막을 올린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