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클라라, `바람의나라` 감사 캠페인 홍보모델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클라라, `바람의나라` 감사 캠페인 홍보모델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모델 겸 배우 클라라가 온라인게임 `바람의 나라`의 이벤트 모델로 깜짝 변신한다. 게임업체 넥슨은 클라라를 자사의 인기 MMORPG `바람의 나라`의 유저 감사 이벤트인 `땡큐(Thank U) 바람`의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클라라는 이달 진행할 유저 감사 캠페인 `땡큐(Thank U) 바람`의 홍보모델로 활동할 계획이다.
캠페인의 골자는 오랜기간 `바람의 나라`를 사랑해준 유저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다는 것. 클라라는 최근 유저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주제로 한 광고 영상과 스틸컷 촬영을 마쳤고, 이 캠페인의 광고는 오는 4일부터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 `땡큐(Thank U) 바람` 캠페인은 오는 6일 진행될 전국 투어 `땡큐 바람, 허그 데이`의 시작과 함께 다양한 유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개발을 총괄하는 박웅석 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오랫동안 `바람의나라`를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준비한 이벤트이다"라며 "전국 투어를 시작으로 보다 적극적인 유저와의 소통 창구 마련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이승우 기자 press01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