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샵의 고객 참여형 테마쇼핑몰 ‘디토(ditto.gsshop.com)’에서 모바일 앱 ‘디토’를 출시했다.
‘디토’앱의 가장 큰 특징은 매주 새로운 테마로 연결된 상품을 소개한다는 것이다. ‘디토’는 ‘썸머뷰티’, ‘우리집 웰빙가전’, ‘캠핑 사용 설명서’ 등 매주 특별한 테마를 정해 상품을 소개해왔는데 이를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이 밖에도 매주 금요일 선정된 상품에 ‘공감하기’ 버튼을 누르면 가격이 내려가는 ‘디토스픽(ditto’s pick)’, 디토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play)’ 등 보다 재미있고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디토’는 GS샵(www.gsshop.com)과 동일한 아이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금이나 할인 혜택도 똑같이 받을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