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균형’, ‘조화’를 상징하는 ‘헥사(육각)’ 구조를 활용해 전시회장을 꾸며 상생협력에 대한 의지를 형상화했고, 전시와 이벤트 역시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주된 테마로 꾸렸다.
I최고 인기 전시품목은 전기택시관제서비스 ‘올레 스마트 전기택시’였다. 많은 관람객들이 전시된 ‘올레 스마트 전기택시’ 앞에서 사진촬영을 하거나, 진지하게 설명을 듣는 등,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미래 IT기술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또 의류 등에 부착해 있는 NFC를 이용해 정보를 확인하는 ‘NFC 태그웨어’, ‘올레 제주여행’ 등이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기간 동안 WIS KT 전시관에서는 동반성장 정책의 결과물들에 대한 상담이 이어졌으며, 특히 KT 앱개발 지원정책을 통해 모바일 낚시 게임 ‘빅피시2’를 출시한 ‘스톰아이스튜디오’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김영식 기자 gr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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