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지훈 피겨 훈련 공개, "피겨 노래 둘 다 포기 못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지훈 피겨 훈련 공개

▲ 신지훈 피겨 훈련 공개(출처: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

▲ 신지훈 피겨 훈련 공개(출처: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팝스타2' 출신 신지훈의 피겨 훈련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이 모아졌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에서는 SBS 'K팝스타2'에 출연한 신지훈이 피겨 스케이터로 돌아가 훈련에 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신지훈은 아시안 피겨 트로피 노비스 부분 3위에 입상한 피겨 스케이트 유망주다.

이날 방송에서 신지훈은 피겨의 매력에 대해 "스케이트 탈 때 바람을 가르는 게 정말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피겨와 노래 둘 다 포기하고 싶지 않다"며 "내가 욕심이 많다. 노래도 잘 부르고 싶고 피겨도 포기하고 싶지 않다. 그러다 보니 점점 많은 일을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신지훈은 또 최근 부상을 당한 것에 대해 "(K팝스타2) 숙소생활을 하면서 두 달 동안 연습을 아예 안했는데 갑자기 링크장에 와서 원래 하던 양을 소화하려다보니 무릎에 충격이 많이 간 것 같다. 요즘 많이 아프다"고 토로했다.

신지훈은 'K팝스타2' 출연 당시 천재적인 고음 실력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본업인 피겨 스케이팅에 전념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