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워터엔'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제일제당 워터엔 3종

▲CJ제일제당 워터엔 3종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CJ제일제당 은 물에 타서 마시는 워터믹스 '워터엔'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2010년 출시 당시 넓적한 사각케이스에 10개의 스틱제품이 들어있던 형태에서, 한 손에 잡히는 원형 패키지에 5개의 스틱제품이 든 형태로 패키지를 리뉴얼 했다. 패키지의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했다.
워터엔은 물에 희석해 섭취하는 워터믹스 형태로 '워터엔 비타민' 2종과 '워터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1종 등 총 3종의 제품군을 구성하고 있다. 물의 양과 섞는 음료에 따라 맛 조절이 가능하며, 500ML 생수에 워터엔 한 포를 넣으면 가벼운 비타민 워터로 즐길 수 있다.

김송수 CJ제일제당 워터엔 브랜드 부장은 "워터엔은 '물을 맛있게 마시자'는 제품 컨셉에 맞춰서 소지하기에 좋은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패키리로 리뉴얼했다"며 "여성들 사이에서 가볍게 마시기 좋은 비타민워터가 인기를 얻고 있어, 물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워터엔'의 장점을 살려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워터엔 비타민 1개(5포)에 2900원이고 워터엔 다이어트 1개(5포)에 3900원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