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고객 눈높이 맞춘 감성서비스 개발…2월1~11일 접수, 25명에게 KTX 3개월 무료이용 등 혜택
31일 코레일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인적서비스, 편의시설 개선 등 직접적인 고객서비스분야 외에도 철도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제도개선, 요구사항까지 모든 서비스분야를 대상으로 삼는다.
정창영 코레일 사장은 “공모로 뽑힌 아이디어는 담당부서 검토를 거쳐 경영정책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며 “고객눈높이와 관점에서 제도와 시스템을 손질, 국민이 공감하고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서비스문화를 창조하겠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과 응모양식 내려 받기는 코레일홈페이지(www.korail.com)에 들어가 보면 된다.
왕성상 기자 wss4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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