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기존 이디야 매장에서 구매하던 비니스트25(4종), 블랜딩 원두(3종), 차(Tea, 9종), 시럽(2종)을 비롯해 텀블러, 머그 등 MD 제품, 상품권(2종) 등의 구매가 가능하며 추후에도 다양한 상품 구매를 위해 취급품목을 점차적으로 늘려 갈 예정이다.
성중헌 이디야 마케팅 팀장은 "이디야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도 이디야 커피를 쉽게 즐길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이디야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고 친근하게 이디야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