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승행사는 디자인, 퍼포먼스, 연비 및 환경까지 폭스바겐이 제시하는 차의 본질과 그 의미를 더 많은 이들이 즐기고 교류하고자 마련된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눈에는 폭스바겐만 보입니다’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 기간 중 전국 21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는 해치백의 교과서 골프와 출시 이후 4달 연속 베스트셀링 Top10에 오른 중형 프리미엄 세단 파사트, 럭셔리 SUV 투아렉 등을 비롯한 폭스바겐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전시장 위치 및 연락처는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월에는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직접 다양한 모델을 시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심 모델과 관련한 다양한 고객 맞춤형 금융 할부/리스 프로그램도 상담이 가능하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대표는 "이번 행사는 해치백, 중형세단, SUV 등을 비롯해 모든 차종의 기준이자 새로운 삶의 가치를 제시해온 폭스바겐의 매력을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특별한 구매혜택까지 마련된 만큼, 더 많은 분들이 폭스바겐만이 제공하는 오리지널 저먼 드라이빙 감성을 체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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