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지난 3월 새로운 기업 비전인 'Vision 2020 새로운 가능성의 동반자'를 발표한 것도 이러한 맥락에서입니다. SK텔레콤은 기업 활동 전반에서 새로운 가능성의 동반자로 사람들의 삶 속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고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광고대상에서 본상 금상을 수상한 비전 2편 인쇄광고는 이러한 의도를 잘 구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듯한 아이의 머리 속에 '사람은 꿈꾸고 기술은 이룹니다'라는 카피를 담아, 꿈을 이루어주고 가능성을 키우는 기술의 진정한 역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2편에서는 바다 속 세상이 궁금한 어린 아이의 호기심을 해결해주는 새로운 기술의 한 가능성을 그려내어, 기술이 풍요롭게 할 미래 세상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끝으로 저희 SK텔레콤에 수상의 영광을 주신 아시아경제 관계자 여러분과 광고대상 심사위원 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항수 SK텔레콤 홍보실장
심나영 기자 s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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