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르노삼성, 동계스포츠 브랜드 살로몬과 마케팅 업무 협약 체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르노삼성 프랑시스코 이달고-마르케 마케팅담당 이사와 아머스포츠 코리아 최삼규 대표가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업무협약식 이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르노삼성 프랑시스코 이달고-마르케 마케팅담당 이사와 아머스포츠 코리아 최삼규 대표가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업무협약식 이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르노삼성이 지난 31일 영업본부 프랑시스코 이달고-마르케 마케팅담당 이사와 아머스포츠 코리아의 최삼규 대표 등 양사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르노삼성자동차 마포지점에서 QM5 와 유명 동계스포츠 브랜드인 살로몬의 공동마케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르노삼성자동차의 크로스오버 QM5와 아머스포츠 코리아의 살로몬 브랜드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다. 올 겨울 특별한 시즌을 위해 한정생산으로 선보이는 QM5 살로몬 스페셜 에디션의 런칭을 기념해 양사간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및 스키대회 행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이번 아머스포츠 살로몬 브랜드와의 업무협약은 곧 다가올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 레저용으로도 손색 없는 QM5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킬 것”이라며 “올해로 출시 다섯 돌을 맞은 QM5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재조명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아머스포츠 코리아의 최삼규 대표 역시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이 결정된 후 동계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가는 시점에 르노삼성자동차와 MOU 체결은 매우 의미 있다”며 “ QM5 살로몬 에디션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고 덧붙였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