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350억 매출 올릴 것"...카누 전체 매출 30%에 달해
1일 동서 식품이 지난해 10월 카누 브랜드 출시 이후 꾸준히 실시한 소비자 시장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존 카누 레귤러 1개 스틱을 2회 이상 나눠 마시는 비율이 주부는 38%, 여성 직장인은 25.9%, 남성 직장인은 14.6%에 달했다. 이에 동서식품은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카누 미니'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누 미니는 소비자의 다양한 음용 습관을 고려해 소비자 개개인이 원하는 용량으로 제대로 된 원두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발매된 제품인 만큼 기존 카누 제품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콘셉트와 제품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카누는 인스턴트 원두커피로 커피전문점에서 원두커피를 추출하는 방식인 에스프레소 추출 방법으로 뽑은 커피 추출액을 그대로 냉동 건조한 커피파우더에 초미세 분쇄한 원두커피를 코팅한 제품이다. 특히 물에 타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라도 바로 커피전문점 커피를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이점 때문에 발매 이후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이어 "이번에 출시될 카누 미니 역시 소비자의 다양한 음용 습관을 고려해 소비자 개개인이 원하는 용량으로 제대로 된 원두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아메리카노를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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