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준영, 폭풍수면 포착..자는 모습도 가지각색 '눈길'

최종수정 2012.10.28 16:47 기사입력 2012.10.28 16:47

댓글쓰기


정준영, 폭풍수면 포착..자는 모습도 가지각색 '눈길'

[아시아경제 김재범 기자]정준영을 비롯한 케이블채널 ‘슈퍼스타K4’ TOP7이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폭풍수면을 취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28일 케이블채널 Mnet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김정환 딕펑스 로이킴 유승우 정준영 허니지 홍대광 등 TOP7이 모두 각양각색의 자세로 곤히 잠든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로이킴 홍대광 그리고 딕펑스의 김재흥은 책상에 엎드린 채 잠이 들었다. 사진 속 책상에 엎드린 로이킴은 두 손을 배꼽인사를 하듯 가지런히 모은 얌전한 자세로 잠을 자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홍대광과 딕펑스 김재흥은 책상에 엎드려 얼굴을 푹 파묻은 채 깊은 잠에 빠졌다.

목베개를 하고 의자에 앉아 잠을 청하는 TOP7 멤버들도 눈에 띈다. 딕펑스의 김태현과 박가람은 나란히 의자에 앉아 목베개에 목을 기대고 잠을 청했으며, 허니지의 배재현도 목베개를 한 채 한쪽 팔을 쭉 뻗은 상태에서 잠이 든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앉은 자세에서 잠이 든 이들과 달리 정준영과 유승우는 편하게 누워서 잠을 청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준영은 대기실 바닥 한 쪽에 누워, 유승우는 마스크를 한 채 대기실 소파에 누워 담요를 덮고 곤히 잠이 든 모습을 보였다.
한편 ‘슈퍼스타K4’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생방송된다.




김재범 기자 cine517@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