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원, 엄태웅 모델로 30대 블랙박스 수요 노린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23일 배우 엄태웅을 블랙박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블랙박스의 주요 소비층인 3050세대를 집중 공략하기 위한 포석이다.

카리스마와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엄태웅의 상반된 매력이 코원 블랙박스의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한편, 건실한 이미지를 통해 안정적인 품질에 대한 신뢰감을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코원은 과거 MP3플레이어, 이동식 멀티미디어 플레이어(PMP) 광고를 진행하며 소지섭, 강동원 등 쟁쟁한 톱 배우들과 계약한 바 있다.
코원 관계자는 "지난 8월 출시한 2채널 블랙박스 'AD1'과 향후 선보일 블랙박스 신제품들을 중심으로 새로운 모델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남규 사장은 "엄태웅의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가 성능과 스타일을 아우르는 코원 블랙박스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낙점했다"며 "이번 모델 선정과 함께 코원이 보유한 영상 기기 분야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블랙박스 시장에서도 성장세를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