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시내 중심가에 600평방미터 규모로 브라질 내 첫 직영서비스센터를 열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가졌다. LG전자 브라질법인 HE마케팅담당 변창범 상무(맨왼쪽에서 두번째), 브라질법인장 이호 전무(왼쪽에서 다섯번째), 브라질법인 CFO 김근태 상무(맨 오른쪽에서 두번째) 및 현지 거래선 서비스 담당들이 참석했다.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LG전자 가 브라질에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서비스 역량을 대폭 강화했다.
LG전자는 1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시내 중심가에 600평방미터 규모로 브라질 내 첫 직영서비스센터를 열었다. 향후 브라질 내 주요 도시로 직영서비스센터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 방문객들을 위해 시네마 3D 스마트TV, 최신 스마트폰 등 주요 전략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운영한다.
지난해 LG전자는 따우바테시에 브라질 내 단일 기업 중 최대 규모의 ‘LG 종합 고객 관리 콜센터(LG CRM Center)’를 개관했다. 이 센터는 LG전자 소속 500여 명의 직원들이 고객과 연계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브라질법인장 이호 전무는 “지난해 콜센터에 이어 올해 직영 서비스센터를 확보해 현지 서비스 역량을 대폭 강화했다”며 “경쟁력 있는 제품, 차별화된 마케팅 및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브라질 일등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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