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샐러리맨으로 변신한 정우성...기네스 신규 광고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아일랜드산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Guinness)가 하반기 신규 광고인 '위아모어(WE ARE MORE)'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상반기 화제를 모았던 기네스 '아이엠모어(I AM MORE)'의 후속 편으로, '자신감이 주인공을 만든다. 지금, 여기, 우리 중에서'라는 메시지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에서 기네스 전속 모델인 배우 정우성은 '자신감이 있다면 누구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모델인 정우성을 평범한 직장인으로 설정하고 자신감 유무에 따라 상반되는 이미지를 대비시켜 보여준다.

특히 대비되는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2명의 정우성이 등장해 마음속에 자신감을 가진 정우성과 반대의 경우성을 대비시킨 도플갱어(Doppelganger) 기법을 활용했다.

1인 2역을 소화한 정우성은 이번 광고에서도 세련되고 트렌디한 느낌으로 기네스의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했다는 평가다.
기네스 맥주 관계자는 "기네스는 인터랙티브 필름 도입, 서울 및 지역 팝업 스토어 오픈 등 주류 업계 최초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을 선보이며 국내 프리미엄 흑맥주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TV CF의 메시지처럼 자신감 있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기네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