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옥션, 소셜쇼핑형 원데이세일이 대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새로운 불황 마케팅으로 특정 품목을 하루 동안만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소셜쇼핑형 원데일 세일을 오픈마켓에서 선보여 인기다.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올킬시리즈와 더불어 이달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생활가전, 컴퓨터 등 디지털제품을 매일 총4가지씩 한정 수량 특가에 선보이는 '울랄라세일 특집'을 진행한다.
'울랄라세일'은 옥션에서 지난 5월에 오픈해 ITㆍ가전 등 중소기업 인기상품, 유명 브랜드의 신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 판매하는 코너로, 매주 월요일, 목요일 2개씩 특가상품을 선보여 연일 매진을 기록해왔다.

옥션에서는 이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오는 31일까지 매일 총 4가지 특가 상품으로 대폭 확대해 '울랄라세일 특집'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4일에는 '노비타 자동노즐 세척 비데(500개)'를 기존가 보다 35% 할인된 12만9000원에, '8G 태블릿PC 아이뮤즈(500개)'를 22% 할인된 13만9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27일에는 '이음 500GB 외장하드(300개)'를 41% 할인된 5만8000원에, 공기튀김기(200개), 노트북(300개)도 할인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29일에는 안마의자로 유명한 '바디프렌드의 A급 리퍼브 안마의자(100개)'를 옥션 단독으로 기존가 보다 57% 할인된 79만원에, '어드밴스원 27형 풀HD LCD 모니터'를 25% 할인된 14만9000원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30일, 31일에도 특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

김충일 옥션 전략상품팀 팀장은 "불황의 여파로 소셜쇼핑형 원데이세일 코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며 "매일 매일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데 이를 겨냥해 온라인몰에서도 이슈, 트렌드에 맞는 적절한 상품 구성 및 다양한 코너들을 재편성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