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야마하뮤직, 뵈젠도르퍼 챔버 시리즈 개최

최종수정 2012.08.22 09:26 기사입력 2012.08.22 09:26

댓글쓰기

야마하뮤직, 뵈젠도르퍼 챔버 시리즈 개최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악기 전문업체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유럽산 프리미엄 피아노 브랜드 '뵈젠도르퍼(Bosendorfer)'의 국내 공식 론칭 1주년을 기념, 뵈젠도르퍼 챔버 시리즈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뵈젠도르퍼는 1828년 가구 장인의 아들이었던 이그나즈 뵈젠도르퍼가 설립한 프리미엄피아노 브랜드로 하이든, 모차르트, 베토벤 등을 배출한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의 스타인웨이, 독일의 베히슈타인과 함께 세계 3대 명품 피아노로 유명하다.

오는 29일 피아니스트 박종훈과 치하루 아이자와의 프로젝트 그룹인 '듀오 비비드'의 무대를 시작으로, 젊은 클래식 아티스트 7명으로 구성된 '올림푸스 앙상블', 최근 떠오르는 피아노 트리오 '트리오 가스파르', 서울시립교향악단 수석 플루티스트 박지은과 수석 클라리네티스트 채재일의 '듀오 콘서트', 목관 5중주 그룹 '소노리테'의 공연이 연말까지 이어진다.

후쿠토메 히토시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는 "이번 시리즈는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세계 3대 명품 브랜드인 뵈젠도르퍼를 인수, 국내 공식 론칭한 지 1년이 된 것을 기념해 마련한 행사"라며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등 다양한 악기와 어우러지는 공연을 마련해 뵈젠도르퍼의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공연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 에서 사전 예약 후 선착순으로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혹은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02-6000-2555~6)서 안내받을 수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