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뚜기, 홍삼시장에 출사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뚜기에서 출시한 네이처바이 진생업 홍삼 제품 전체

▲오뚜기에서 출시한 네이처바이 진생업 홍삼 제품 전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1조3000억원 규모로 매년 10%의 이상의 성장을 하고 있는 국내 홍삼시장에 오뚜기 가 출사표를 던졌다.

오뚜기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바이 진생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브랜드의 제품은 총 9품목 11종으로 100% 홍삼농축제품 '고려홍삼농축액', 홍삼농축액과 헛개나무열매추출물, 표고버섯추출분말 등을 섞은 '홍삼칸케어' 등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들을 위해 먹기 편리한 정제와 캡슐 형태도 선보였다.

가격은 2만1000원에서 18만원까지 다양하며 오뚜기센터점과 오뚜기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네이처바이 진생업은 자연의 생명 그대로, 정직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제품 구성과 품질 자신감으로 홍삼시장에 조기 정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화장품, 세제, 칫솔, 비누 등을 만드는 생활용품 사업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