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병헌-이민정 조만간 '임신' 얘기하더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병규 심경…이병헌 고소에 "내가 홍길동?" 발끈

"이병헌-이민정 조만간 '임신' 얘기하더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배우 이병헌(42)이 방송인 강병규(40)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가운데 강병규가 트위터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20일 오후 강병규는 자신의 트위터에 "내가 홍길동인가? 아버지를 아버지라 못부르고 뵨태를 변태라 못부르게?"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에이펙스? 무슨 신인그룹인지 알았네 왜 김앤장을 안썼을까? 변호사새X 진짜 싸가지 없구만. 피고인은 뭐? 어쩌구 어째? 무죄추정의원칙도 안배우고 무슨 공부한거야"라며 "이번엔 잘 안될걸? 공부 많이 했으니 저번처럼 당하진 않아"라고 밝혔다.

(출처: 강병규 트위터)

(출처: 강병규 트위터)

원본보기 아이콘

앞서 20일 이병헌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에이펙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강병규를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다고 밝혔다.

이는 최근 강병규가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이병헌을 공개적으로 비난했기 때문으로, 에이펙스는 "강병규는 이병헌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19일 오후 트위터를 통해 이병헌을 '이XX'라는 입에 담지 못할 단어로 지칭하는 등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냈다"며 "또 조만간 임신 소식이 들릴 것이라는 허위사실을 유포해 이병헌의 명예를 훼손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강병규는) 기재된 행위 외에도 수차례 자신의 트위터에 이병헌과 관련한 욕설과 비방이 담긴 글을 게시해왔고 그로 인해 이병헌에게 차마 견딜 수 없는 모욕감을 줌과 동시에 명예를 심하게 훼손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병규는 앞서 지난 1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이변태가 분명 사귀지 않는다고 했었죠? 또 심경글을 썼다구요? 아마, 조만간 임신소식이 들릴겁니다"라는 글을 게재한 데 이어 "도대체 그 새X는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추억이 몇 개야? 도대체 함께 누구랑 뭘? 하고 싶은거야? 도대체? 그X은? 누구야"라며 막말을 쏟아냈다.



장인서 기자 en130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