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통업계 불황 마케팅 한창..."한개사면 한개 더 드려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경기불황에 물가까지 들썩이면서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요즘, 제품을 구매하면 덤으로 하나 더 주거나 제품 한 개 가격에 두 개를 구매할 수 있는 실속형 이벤트에 소비자들이 지갑을 열고 있다. 상황이 이러하자 기업들은 신제품 출시, 올림픽 등 다양한 명목 하에 이러한 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종가집 김치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쇼핑몰 종가푸드샵(www.chonggafood.com)에서 묵은지 1kg제품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포기김치 4.2kg을 구입하면 열무김치 1.2kg을, 2.3kg 제품을 구입하면 열무김치 500g을 덤으로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청정원 뷰티칼로리면을 추가로 제공한다.
에너지 음료 브랜드 'V에너지 그린'도 이달 말까지 전국 GS편의점을 통해 '2+1' 행사를 진행한다. V에너지 그린은 뉴질랜드의 깨끗한 청정수에 천연 카페인과 비타민이 함유된 과라나 과즙 추출물을 넣어 만든 에너지 드링크로 지난달 23일 국내 출시된 제품이다.

생활용품 전문 기업 피죤 역시 '울트라 피죤' 출시를 기념해 제품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할인점 등에서 실시한다. 이 제품은 방부제 및 인산염이 들어 있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상쾌한 향과 유연성을 기존 제품 대비 300% 강화했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이 한국 진출 6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행사를 펼친다.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6년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베스트6 아이스크림 을 선정하고 2+1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을 방문해 2가지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베스트 6제품 중 하나인 '치즈 베리' 싱글 주니어(113g)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