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피자헛은 온라인 주문 시 미디엄 가격에 패밀리 사이즈 피자를 제공하는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자헛이 국내 최초 선보인 치즈 크러스트는 원조 엣지 피자로 풍성한 모짜렐라 맛을 도우 끝까지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고구마 무스와 모자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지금까지 5000만 판 이상 판매된 리치골드와 빵 끝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크런치 골드도 대표 인기 피자다. 특히 최근 4가지 엣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킹 피자는 출시 한 달만에 10만 판 판매를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조윤상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무더위와 열대야에 지친 고객들에게 피자헛의 베스트 피자를 알뜰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피자헛과 함께 더위를 극복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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