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전문강사에 의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올바른 혼합수유에 대한 강의와 더불어 그림자쇼 공연, 행운권 추첨 등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토미티피 대표 젖병 제품과 매일유업 대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토미티피는 전 세계적으로 1초당 1개꼴로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수유 및 이유 전문 브랜드로 지난 2월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공식 런칭했다. 최근 3개월 동안 대형마트에서 월평균 82%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