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예비엄마를 위한 '앱솔루트 맘스쿨' 진행

▲토미티피 대표 젖병 제품

▲토미티피 대표 젖병 제품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매일유업은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하는 영국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피티(tommee tippee)와 함께 초보엄마와 예비엄마를 대상으로 '앱솔루트 맘스쿨' 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매일유업 전문강사에 의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올바른 혼합수유에 대한 강의와 더불어 그림자쇼 공연, 행운권 추첨 등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토미티피 대표 젖병 제품과 매일유업 대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이번 행사는 이달 16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장소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매일아이(www.maeili.com)사이트에서 11일까지 모집한다. 당첨자 발표는 13일이다.

토미티피는 전 세계적으로 1초당 1개꼴로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수유 및 이유 전문 브랜드로 지난 2월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공식 런칭했다. 최근 3개월 동안 대형마트에서 월평균 82%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