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교보생명, 우리아이든든보험 판매

최종수정 2012.07.02 09:24 기사입력 2012.07.02 09:24

댓글쓰기

교보생명, 우리아이든든보험 판매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교보생명이 보장과 서비스를 강화한 새로운 어린이보험 '교보우리아이든든보험'을 이달부터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중대한 질병과 교통재해 사고에 대한 보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백혈병, 뇌암, 골수암 등 고액암에 대해 1억 원까지 보장했다. 양성뇌종양, 중대한 화상부식 등 중대질병과 5대장기 이식수술, 조혈모세포이식수술 비용도 보장하도록 설계했다. 이와 함께 어린이 교통사고로 인한 장해 발생 시에 대해서는 최고 1억 2000만 원까지 보장한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걸리기 쉬운 콜레라, A형간염, 백일해 등 법정감염병에 대해서도 보장하며, 재해로 인한 수술 및 골절, 깁스치료 비용까지 지급한다.

산모에 대한 보장 범위도 넓혔다. 신생아의 뇌성마비, 심장이상 등 중대한 질환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산모가 분만합병증, 유산 등으로 수술하거나 출산 후 임신을 원인으로 산모가 사망해도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은 0세부터 15세까지이며 보험기간은 20년 또는 30세 까지다. 자녀가 2명 이상이면 1명만 가입해도 보험료 1%를 할인해준다.


조태진 기자 tj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