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차, 브랜드 방향성 체험 행사 마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브릴리언트 씨네마데이 개최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차 는 지난 30일 서울 청담동에 있는 ‘CGV청담씨네시티 더 프라이빗 씨네마’에서 이벤트 응모 당첨고객 90명을 초청해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을 직접 체험하는 ‘브릴리언트 씨네마데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리브 브릴리언트’의 가치와 의미를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리브 브릴리언트’ 광고엽서로 사전에 발송된 초대장 티켓에는 고객 개개인의 이름을 새겨 넣어 참석자에 대한 특별함을 더했고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기는 케이터링 서비스 및 폴라로이드 포토 이벤트 등도 제공됐다.

본 행사에서는 오는 5일 개봉 예정인 영화 ‘연가시(김명민 주연)’를 상영했다.

현대차가 지난 3월부터 실시한 브랜드 캠페인인 ‘리브 브릴리언트’는 자동차가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고객들의 삶을 더욱 빛나고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존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고객의 삶을 나타내는 ‘Live’와 ‘눈부신, 찬란한’을 의미하는 ‘Brilliant’를 조합해 완성됐다.
한편 현대차는 고객들에게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모던 프리미엄’의 의미와 가치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며 내년부터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강화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