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서 불티...하루 150여개 판매
26일 농심에 따르면 블랙신컵은 5월12일 엑스포 개막 이후 1개월간 현장 편의점 2곳에서만 총 4500개가 팔려나가 1일 평균 150개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국내 컵라면시장 판매 1위 제품인 육개장 사발면이 전국 2만여 개 편의점 점포당 하루 평균 3개 정도가 팔리는 것과 비교하면 여수 엑스포에서 블랙신컵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가늠할 수 있다.
65g 수준의 소용량 컵라면보다 용량이 크고(101g) 버섯과 야채가 푸짐한 블랙신컵은 여수엑스포를 찾은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간편한 한끼 식사용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농심은 엑스포 현장에 홍보관을 설치, 총 10명의 요원을 파견해 운영하고 있으며 개막 이후 지난 24일까지 43일간 총 4만5000명 가량의 관람객이 농심 홍보관을 방문해 식품한류의 비전을 경험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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