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2란 '고객만족'의 CS와 '청렴한 중진공(Clean SBC)'의 CS를 제곱한 것이다. 친절하고 청렴한 중진공을 뜻한다.
이번 CS2마일리지 기부는 2010년 제도가 시행된 이후 처음 실시하는 것이다. 마일리지 보유 직원 496명 중 91.3%에 달하는 453명이 참여해 약 208만원을 모금했다.
이 금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남지회에 기탁돼 진주지역 노인계층을 대상으로 시행되는 평생교육프로그램 '청춘시대'에 지원할 예정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