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환경의 날(6월 5일)과 사막화 방지의 날(6월 17일)을 맞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에코화분을 증정하는 그린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전국 25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kr)에서 환경의 날과 사막화 방지의 날을 전후로 각각 3일간 캠페인 해당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만 명에게 에코화분을 선물한다.
먼저 네이처리퍼블릭은 환경의 날을 맞아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프레시 그린티’ 라인과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라인, ‘티트리 블래미쉬’ 라인을 구매한 고객에게 에코화분을 선물한다.
또한 사막의 날을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슈퍼 아쿠아 맥스’ 라인과 TV CF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화이트C’ 라인, 미스트 전라인 구매 고객에게 캠페인 선물을 제공한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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