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리아나, 자외선·적외선 동시차단 신기술 특허 취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은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신기술 화장품 '유브이아이알블록(UV-IR BLOCK)'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고 30일 특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술은 피부 광노화의 원인인 적외선은 반사하고 자외선은 흡수· 산란시켜 근적외선에 의한 노화를 방어하는 신기술. 이를 활용해 지속적인 적외선 차단으로부터 피부 온도 상승을 억제하고, 적외선 열에 의한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줘 피부 보습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 상승 효과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자외선 차단효과를 유지시켜준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올해 코리아나의 라비다 선솔루션 라인에 자외선뿐만 아니라 근적외선 차단 기능의 제품들을 확대해 본격적으로 양산체제에 들어갈 예정이다. 지난 4월에는 라비다 선솔루션 제품 라인으로 라비다 선솔루션 데일리, 라비다 선솔루션 레포츠, 라비다 비비크림 팩트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이건국 코리아나화장품 기술연구소 소장은 “이번 특허권 확보는 열노화 방지에 대한 기술력·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선블록 시장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며 “일본 등 화장품 선진국에 유브이아이알블록 신원료의 수출도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리아나, 자외선·적외선 동시차단 신기술 특허 취득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