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림산업, 2228억원 쿠웨이트 원유누출 제어사업 수주

최종수정 2012.05.14 09:23 기사입력 2012.05.14 09:23

댓글쓰기

대림산업, 2228억원 쿠웨이트 원유누출 제어사업 수주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대림산업 은 쿠웨이트 중앙입찰위원회로부터 2228억원 규모의 원유 및 가스 파이프 라인 원격 제어 시스템 구축 사업에 대한 낙찰통지서(LOA)를 접수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쿠웨이트 국영 석유회사인 쿠웨이트 오일 컴퍼니(KOC: Kuwait Oil Company)가 발주했다.
쿠웨이트 측은 쿠웨이트내 설치된 파이프 라인을 따라 운송되는 원유와 가스의 측정 및 누출을 실시간 원격 감시하고 제어할 수 있는 정보통합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사업을 발주했다.

대림산업은 설계(Engineering), 구매(Procurement), 시공(Construction) 및 시운전 (Commissioning) 까지 책임지는 일괄도급방식(EPC Lump sum Turnkey)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대림산업은 파이프 라인의 정보를 통합관리 할 수 있는 시스템과 이를 운용하는 보조중앙제어센터를 쿠웨이트시티 40Km 남단에 위치한 슈아이바(Shuaiba) 지역에 건설한다. 또 관련 계측 기기를 파이프 라인을 따라 설치할 계획이다. 공사기간은 30개월이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