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토지신탁,'목포 옥암지구 코아루' 6월 분양

최종수정 2012.05.10 10:07 기사입력 2012.05.10 08:25

댓글쓰기

목포 옥암지구 코아루 조감도

목포 옥암지구 코아루 조감도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한국토지신탁이 목포 옥암지구에 타운하우스형 아파트인 '목포 옥암지구 코아루'를 6월 중 분양한다.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지구 11블록에 조성되는 옥암 코아루 아파트는 지하 1~지상 8층 규모에 84m² 단일평형으로 이뤄지며 총 316가구로 구성된다.
목포 옥암지구 코아루는 옥암지구 내 최초의 저밀도 설계 타운하우스형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저밀도 테라스 하우스형 설계와 전 가구 남향위주의 설계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옥암지구의 마지막 아파트 부지에 들어서게 되며 주변 기반시설이 다 갖춰진 상태에서 입주할 수 있다.

목포 옥암지구 코아루는 단지 인근에 남악신도시 중심 상업지와 하당신도시 상권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옥암유치원, 영산초교, 옥암중 및 고등학교(예정)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전라남도청, 광주지방법원 목포지원, 전라남도 경찰청 등 주요 관공서도 인근에 위치해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목포 옥암지구 코아루에서는 지역주민들의 참여를 통해 아파트 이름을 짓는 공모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0세 이상 주민등록상 전라남도 거주자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11일까지 홈페이지(www.mokpo-koaroo.co.kr)에서 참여하면 된다. 오는 14일 발표로 1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목포시 옥암동 영산초교 옆에 조성 중이다. 문의 061-281-2311


박미주 기자 beyon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