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남구, 어린이 글짓기 그림그리기 대회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4일 오후2시 개포 東근린공원, 1000여명 참가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4일 오후 2시 개포2동 주민센터옆 개포 동근린공원에서 '2012년 어린이 글짓기·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23돌을 맞는 어린이 글짓기·그림 그리기 대회는 매년 지역의 초등학생과 가족들 1000여명 이상이 참여하는 행사로 아이들이 동심을 펼치고 재능을 마음껏 표현하는 대규모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글짓기·그림 그리기’ 외에도 참가 어린이와 학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는 이 날 행사는 ▲버블 매직쇼 ▲주니어 오케스트라 공연 ▲두드리 젬베 공연 ▲비보이 공연 등 다양한 오프닝 공연과 초청공연이 준비돼 있다.
글짓기

글짓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희망 풍선 나눠주기 ▲캐릭터 인형과 함께하는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풍선아트 ▲우드크래프트 ▲재활용컵으로 화분 만들기 ▲비즈팔찌 만들기 프로그램 등이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날 출품된 어린이들의 글과 그림은 ‘강남문인협회’와‘강남미술협회’ 추천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오는 14일 부문별 수상작(글 40편 그림 40편, 장애인 20편)을 발표하고 30일에 시상식을 갖는다.

또한 6월 중에 ‘2012 꿈이 있는 그림 마당, 글 마당’이라는 제목으로 수상작을 모아 작품집을 제작·발간할 예정이다.
이창훈 보육지원과장은 “이번 행사가 어린이들이 무한한 가능성과 꿈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됨은 물론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어린이날 공연

어린이날 공연

원본보기 아이콘




박종일 기자 drea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