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이날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 프로선수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골프 용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이번 대회에 ▲에쿠스, 제네시스, i40살룬, 제네시스 프라다 등 총 4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에쿠스, 스타렉스 등 총 30대의 차량을 대회 운영 차량으로 지원했다. 또 제네시스 프라다 가상 광고를 통해 선수들과 갤러리는 물론 경기를 시청하는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현대차 브랜드를 알렸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 은 대표적인 유러피언투어 중 하나로, 참가선수들의 랭킹과 상금규모 등에서 국내에서 열리는 국제 대회 중 가장 큰 빅매치로 손꼽힌다.
한편 현대차는 美 PGA 개막전 타이틀 스폰서 참여 이외에 월드컵 및 유로 2012 공식 스폰서, 미국 프로미식축구 NFL 슈퍼볼 광고 등 대형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