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헌장’은 농협은행 전 임직원의 모든 행동기준을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기 위한 활동으로 정하고 농협은행을 찾은 모든 고객이 찾아오면서 ‘설레이고’, 돌아가며 ‘그리운’ 행복한 금융기관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만들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농협은행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 시작하는 NH농협은행의 경영의지를 담은 고객행복헌장을 대외적으로 공표하고, 전국적인 확산을 위해 전 영업점에서 별도의 고객행복운동 선포식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 농협은행은 고객과 함께하는 음악회, 전시회, 체육활동 등은 물론, 내부고객 만족을 통한 신나는 직장문화 형성, VOC(고객의 소리) 프로세스 개선활동 등 고객행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하기로 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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