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우 전지현, 연인 최준혁 씨와 결혼식 올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전지현, 연인 최준혁 씨와 결혼식 올려. 전지현은 오후 3시 기자회견을 열고 “긴장되고 떨린다”며 “어느 날 (예비 신랑이) 저녁에 여권을 가지고 나오라고 하더니 바로 일본으로 갔고 그 곳에서 반지를 받았다”고 프러포즈를 공개했다. 결혼식은 오는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다.
보도자료(사진제공. 엘르)
<#10LOGO#>축하드려요. 근데 ‘어느 날 갑자기’ 일본에서 받는 프러포즈라니, 4월 프러포즈를 고민하는 남성분들의 어깨는 더 무거워지겠군요.

공유, 이민정과 Miss A 수지,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차기작 <빅>에 출연. 공유는 사고로 18세 사춘기 소년의 영혼을 지닌 30대 전문의 서윤재 역을, 이민정은 하루아침에 약혼자가 소년이 돼 당황하는 길다란 역을 맡았고 수지는 극 중에서 서윤재, 길다란과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사랑비> 후속으로 6월 4일 방송되는 <빅>은 KBS <쾌걸 춘향>의 지병현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10 아시아
<#10LOGO#>32년을 뛰어넘는 1인 2역 설정의 <사랑비> 다음은 유체이탈 <빅>인 건가요?
‘나는 가수다 2’, 생방송 진행으로 확정.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2’ 연출을 맡은 김영희 PD는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나는 가수다 2’ 제작발표회에서 “기술적인 문제, 가수들의 부담이 우려됐지만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 생방송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프로그램과 PD의 재도전이 제대로 시작하는군요.

<적도의 남자> 김용수 감독과 <넝쿨째 굴러온 당신> 김형석 감독, KBS 새노조 파업에 동참. 새노조에 따르면 김용수 감독과 <당신뿐이야>의 진형욱 감독은 12일부터, 김형석 감독은 13일부터 파업에 합류한다. 제작 현장에는 담당 CP들이 투입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LOGO#>감독이 현장을 떠나야 하는 현실이라니. 여의도에 봄은 대체 언제 올까요?

김C, SBS < GoShow >에 출연해 고현정 앞에서 자작곡 ‘고현정’ 불러. ‘고현정’은 뜨거운 감자 1집 수록곡이며 고현정에 대한 선망을 담은 곡이다. 특히 ‘눈부신 너의 피부는 날 울게 했고 너의 눈은 나를 평화롭게 해’ 등의 가사다 특징이다. 김C가 출연하는 < GoShow >는 13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잘 부르셔야 합니다. 사람은 능력이 모자를 수 있고 실수를 할 수 있지만, 고현정 님의 사람은 그럴 수 없거든요.
박재범과 존 박, MBC MUSI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 캐스팅. 박재범과 존 박은 여배우와 뮤지션이 만나 노래를 만드는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 각각 이시영과 박진희와 파트너가 됐다.
10 아시아
<#10LOGO#>여배우분들은 지금부터 파트너의 어법을 공부합니다. “아무리 니가 날 쳐밀도”로 부르고 “운동한테만 신경 쓸 수 없다”고 해도 이해할 수 있어야 하니까요.

투개월 김예림, 한국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 미국에서 유학 중이던 김예림은 한국에서 고등학교 3학년 생활을 하게 됐으며 어머니와 함께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예림은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 출연해 연기에 도전했으며 최근에는 OST 작업과 화보 촬영 등을 틈틈이 하고 있다.
보도자료
<#10LOGO#>하필 고등학교 3학년이라니. <슈퍼스타 K 3>의 경쟁은 아무것도 아니었다고 생각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하, 12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 3>에서 유재석의 영어 울렁증 밝혀. 하하는 “유재석이 입국 심사대에서 외국인 꼬마에게 “Where is name? (이름이 어디 있니?)”라고 물었고 커피를 주문할 때는 “커피포트 컴 온”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또 ‘유느님’을 공격하다니. 하하, 웃음 압박이 컸구나. 그랬구나. 이제야 알겠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