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샤 '보라색병'도 통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브랜드숍 화장품 미샤는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2개월 만에 판매 20만개가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제품 용기의 컬러에서 착안한 애칭인 ‘보랏빛 앰플’로 더 유명하다.
이 제품은 출시 4개월 만에 50만개 판매를 넘어서며 ‘국민 에센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명성을 이어 다시 한 번 ‘국민 앰플’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앰플이다.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즉각적으로 피부 보습력을 개선시켜주는 탁월한 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이 계속 높아지고 있다.
지난 12월 말 ‘MBC 프라임’ 프로그램에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고가의 수입화장품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이 화제가 되면서 이 또한 제품의 인기에 한 몫 한 것으로 분석된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