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피자헛, 와우박스가 오늘밤 내 손에!

최종수정 2012.03.05 14:30 기사입력 2012.03.05 14:30

댓글쓰기

피자헛, 와우박스가 오늘밤 내 손에!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은 5일부터 9일까지 매일 저녁 7시에 와우박스를 깜짝 선물하는 ‘와우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헛의 베스트 4종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와우박스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일주일간 매일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피자헛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enjoypizzahut)에 매일 달라지는 주제에 대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고,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두 팀씩 선정해 당일 저녁 7시 와우박스를 직접 보내준다.

첫 번째 주제는 ‘회사편’으로 늦은 밤까지 야근하는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가족·친구들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가족편’, 새학기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대학교편’을 비롯,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한 ‘스페셜 데이편’과 신나는 금요일을 위한 ‘금요일 편’ 등 9일까지 다양한 주제에 따라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길연수 PR매니저는 “피자헛의 인기 메뉴 4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와우박스는 가족, 동료, 친구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풍성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라며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친근하고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자헛 와우박스는 피자헛의 베스트 메뉴인 더 스페셜 피자, 리치 치즈 스파게티, 스팀 앤 베이크 치킨, 웨지 포테이토를 통째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스페셜 제품으로 빅 사이즈 박스에 4가지 인기 메뉴를 하나로 담아 더욱 풍성해진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