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졸업입학특집]현대百, 의류·가방 등 최대 40%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현대백화점 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지점별로 다양한 관련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오는 19일까지 유플렉스 4층 행사장에서 '신학기 가방 대전'을 열고 EXRㆍ휠라ㆍ잔스포츠 등의 가방을 30~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EXR 아동가방은 7만9000원에서 12만5000에 내놓았고, 휠라 아동가방 6만9000원~18만5000원, 잔스포츠 학생가방 4만9500원~9만9000원 등에 준비했다.
또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중동점에서는 다음달 11일까지 '클럽가입 신학기 축제'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 0세~12세 이하 자녀를 둔 고객 커뮤니티 '아이클럽'(i-CLUB)과 중고생 자녀를 둔 고객 커뮤니티 제이클럽(j-CLUB) 신규 가입 고객에 각각 300명 한정해 슈즈ㆍ의류ㆍ가방 등 패션상품 10~20%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문화행사 초대 등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지점별로 다양한 관련 이벤를 마련했다.

▲현대백화점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지점별로 다양한 관련 이벤를 마련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는 지하 대행사장에서 '졸업ㆍ입학 남성의류 상품전'이 열린다. 본ㆍ지오지아ㆍ스튜어트Ⅱ 등 주요 남성 정장을 정가에 비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본 봄정장과 지오지아 재킷은 각각 15만원에 살 수 있고, 스튜어트Ⅱ 정장은 1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신촌점은 '신학기 영패션 상품전'을 열어, 의류 및 가방을 30~4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풀햄 티셔츠 2만9800원, 디키즈 가방 2만9000원~3만9000원, 어스앤뎀 남방 3만9000원 등이 있다.
이창동 현대백화점 아동바이어는 "가방의 경우 척추나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고 가방 무게를 분산할 수 있는 어깨끈이 넓거나 U자형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등하교시에 각종 안전사고에 노출이 돼 있는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적어도 3가지 이상의 색이 들어간 가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자녀들의 가방 선택 요령을 전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