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캐딜락 e-카탈로그 출시

최종수정 2012.02.09 10:05 기사입력 2012.02.09 10:05

댓글쓰기

캐딜락 e-카탈로그 출시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GM코리아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아이패드와 갤럭시탭은 물론 일반 PC에서도 캐딜락을 만날 수 있는 ‘캐딜락 스마트 e-카탈로그’를 9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딜락 애플리케이션은 캐딜락의 외관과 실내 디자인은 물론 편의사양부터 첨단 기술까지 시각적으로 입체감 있게 보여준다.
특히 역동적인 화면 구성으로 사용자가 직접 드래그 또는 클릭하면서 각 페이지마다 숨어 있는 텍스트나 동영상을 발견하도록 해 보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차량의 색상을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로 직접 바꿔볼 수 있게 하거나, 그래픽 효과를 통해 다양한 지형에서 캐딜락을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이외에 각 차량의 상세 사양, 전시장 위치 및 연락처 등의 정보도 담았다.

GM코리아는 캐딜락의 베스트셀링 라인업인 CTS 패밀리(CTS 세단, CTS 쿠페, CTS 스포츠 왜건, CTS-V) 4개 차종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하게 되며, 향후 SRX와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에디션을 포함한 캐딜락 전 차종에 대한 정보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캐딜락 스마트 e-카탈로그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캐딜락’ 검색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