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한체육회-한국P&G, 2012런던올림픽 공식 파트너십 체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대한체육회와 생활용품 브랜드 한국P&G가 2012런던올림픽 성공을 위해 손을 맞잡는다.

대한체육회와 한국P&G는 30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12런던올림픽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땡큐맘(Thank You Mom) 캠페인'을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땡큐맘 캠페인은 세계 최고 스포츠 무대에 나서는 선수들을 뒷바라지 해온 어머니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만들어진 행사다. 한국P&G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12런던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는 물론, 올림픽 챔피언을 키운 어머니와 가족에게 런던행 항공권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체결식에는 박용성 대한체육회장과 오쿠야마 신지 한국P&G 사장,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와 어머니 이애자씨가 공식 홍보대사로 자리를 함께했다.

박용성 회장은 “1948년 런던올림픽에 첫 발을 내딛은 후 64년 만에 다시 영광의 무대에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며 “선수들은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10개, 세계 10위권 진입을 목표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어머니들의 따뜻한 정성이 없었다면 포기했을 것”이라며 “땡큐맘 캠페인을 통해 어머니들께 아름다운 마음을 전하는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오쿠야마 신지 사장은 “대한체육회와 공식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큰 영광”이라며 “올림픽 정신과 P&G의 모토는 같다. 앞으로도 계속 지원하며 뜻을 같이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용대는 “땡큐맘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됐다는 소식을 듣고 영광스러웠다”며 “어머니의 지속적인 사랑과 헌신이 없었다면 올림픽 챔피언의 탄생은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런던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한국P&G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과 함께 2020년까지 향후 8년간 동·하계 올림픽을 공식 후원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 sport@
스포츠투데이 정재훈 사진기자 roze@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김흥순 기자 sport@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