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DB대우證, 홈페이지 새단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KDB 미래에셋증권 이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추가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도메인도 커뮤니케이션 사명을 반영한 ‘WWW.KDBDW.COM’으로 변경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KDB대우증권 홈페이지는 메뉴와 디자인을 개선하여 고객의 가독성을 높였으며, 인터넷 익스플로러 뿐 아니라 맥OS나 사파리, 크롬, 리눅스 기반의 브라우저에서도 이용 가능하게 했다.
투자정보제공 기능을 강화해 KDB대우증권의 HTS인 큐웨이네오(QwayNEO)와 유사한 기능의 트레이딩 서비스를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실시간 모델포트폴리오와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서비스를 제공해 시장 상황 변화에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게 했다. 특히, 기술적지표나 재무적지표, 수급 등을 토대로 개인별 성향에 맞는 투자종목을 선정하는 ‘종목발굴 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투자자가 보다 쉽게 시장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신윤균 KDB대우증권 멀티채널본부장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KDB대우증권 홈페이지는 최근 인터넷 사용 환경 변화를 세심하게 반영해 고객이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여 비대면 채널에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홈페이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아 레이(Ray), 맥북에어, 갤럭시 탭 10.1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투자정보서비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던킨도너츠 1만원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1588-332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필수 기자 philsu@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