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 선물]홈쇼핑, 건강식품 등 합리적 가격대 구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孝 아버지 어머니, 저희 내려갑니다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지난해부터 이어진 고물가로 인해 올 설 선물은 합리적인 가격에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실속 선물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채널은 역시 홈쇼핑. 특히 올해 홈쇼핑 업체들은 부모님을 위한 '효(孝)'를 내세워 다양한 상품을 속속 내놨다.

▲CJ오쇼핑,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CJ오쇼핑,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원본보기 아이콘
CJ ENM 은 나이가 들수록 건강을 생각해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편성을 강화, 설 선물로 청정 호주에서 가장 신뢰받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를 선보였다. 비타민ㆍ미네랄ㆍ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슈퍼트리플액션'과 고함량 고순도의 오메가3인 '슈퍼오메가3 데일리', 관절 건강을 돕는 '슈퍼조인트 오메가'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슈퍼트리플액션과 오메가3 데일리 제품은 기존 구성에서 한 병씩 더 추가된 10병으로 특별 구성돼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로 제격이다.
등산을 좋아하시는 부모님께는 컴포트 슈즈 브랜드의 '락포트'를 추천할만하다. 옥스포드 스타일의 캐주얼화로 젊고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을 갖췄으며 소재의 유연함과 충격흡수 기능을 통해 오래 걸어도 다리에 부담이 덜 되는 장점을 가졌다. 가격은 각각 13만9000원과 12만 9000원이다.

예년보다 이른 구정을 맞아 제수용품을 준비를 해야하는 주부들의 마음도 분주해졌다. 그러나 빨갛게 언 손으로 무거운 과일 등을 사 날라야할 걸 생각하면 갈 길이 아득하다.

▲GS샵, 산지애사과 방송 장면

▲GS샵, 산지애사과 방송 장면

원본보기 아이콘
홈쇼핑 채널 GS 샵은 애써 장을 보러 나갈 필요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볼 수 있게 각 지방 특산물을 산지에서 확보해 가격을 낮춘 농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산지애 세척사과'는 재구매고객이 1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경북 청송에서 생산된 당도 12브릭스 이상의 최고급 미시마 품종 부사를 선별, 9단계에 걸쳐 세척해 하나씩 비닐 포장했다.
굴비도 준비됐다. 구가네 대장대 굴비는 20~22Cm 사이즈의 영광 굴비 대장대 40마리와 18~20Cm 중장대 30마리를 추가구성으로 주는 실속 상품이다. 간수를 1년 이상 뺀 소금에 전통 방식으로 염장해 짜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임원호 GS샵 전무는 "지난 가을부터 각 특산물 산지에서 선기획과 매입을 통해 설 선물 세트 물량을 대량 확보해 품질을 높이고 거품을 빼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