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2명에게 행운의 복 돈 드립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마켓 ‘온 국민 즐거운 설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설 명절을 앞두고 2일부터 19일까지 '온 국민 즐거운 2012 혜택' 설 이벤트를 선보인다. 선물권 및 할인권 증정, 추가적립 등 '2012' 각각의 숫자 컨셉에 맞는 네 가지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60년 만에 찾아온 흑룡의 해를 맞아 '2'012명에게 행운의 복 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2012명을 즉시 추첨해 G마켓 1만원 선물권을 증정한다. 응모는 배송 완료된 주문 한 건당 한 번 가능하다. 선물권은 2월 6일에 일괄 발급한다.
윷가락을 모아 윷놀이를 하면 '0'(공)짜 선물의 행운도 얻을 수 있다. G마켓에서 선보인 식품, 생활, 유아동 등 7개의 설 선물관에 각각 하나씩 숨어 있는 윷가락을 모으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결제 후 배송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해 건당 윷가락 2개씩 받을 수 있다.

윷가락 찾기는 매일 7개까지 모을 수 있으며, 설 선물관 별로 각각 한 번씩 받을 수 있다. 윷놀이는 윷가락 4개당 한 번 응모 가능하다. 윷을 던진 결과에 따라 말판 위의 경품을 클릭해 응모할 수 있다.

윷판을 한 바퀴 돌면 순금 한 돈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G스탬프', '현금잔고', '스팸세트', '영화예매권' 등 총 1억 원의 경품이 있다. 경품은 당첨 주차 별로 사전 배송하며, 경품 중 현금 잔고는 2월 6일에 일괄 지급한다.
설 선물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각각 3000원, 5000원,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한다. 쿠폰은 각각 3만원,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발급 후 7일 이내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 적용 카테고리에는 일부 제한이 있다.

마지막으로 '2'%의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9일부터 19일까지 설 관련 카테고리 내 상품을 결제 완료한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구매 금액의 2%를 G마일리지로 추가 적립해 준다. 적립 기간은 1월 27일까지며 구매 건당 최대 5000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현금 잔고로 전환이 불가능하며 유효 기간은 발급 후 1년이다.

김소정 G마켓 마케팅실 상무는 "2012년 설을 맞아 각 숫자에 어울리는 네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설 준비에 드는 비용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공짜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준비한 만큼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