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젠 광고도 만진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화약품, '활명수' 인터랙티브 광고 캠페인 시작

이젠 광고도 만진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동화약품 은 '활명수'의 인터랙티브(interactive)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광고는 단순한 인쇄·TV 광고 등의 형태를 넘어 소비자가 만지면 반응한다. 예를 들어 광고 모델 사진의 등 부분을 손바닥으로 두드리면 시원한 트림 소리와 함께 '아, 살겠다'는 음성이 나온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활명수 TV광고의 연장 선상에서 '배불러 죽겠다'와 '살겠다'라는 유머 코드를 이번 인터랙티브 광고에 접목시킨 것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생명을 살리는 물'이라는 뜻의 활명수의 특성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소비자가 만지면서 참여하고 트림 소리와 멘트를 통해 직관적으로 활명수가 소화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활명수의 인터랙티브 광고는 주요 CGV 영화관과 서울 시내 버스정류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박혜정 기자 park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