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임직원 및 딜러 대상, 고객만족을 위한 10가지 약속 실천 전개
포춘쿠키 캠페인은 BMW와 미니가 ‘고객 만족을 이루기 위한 우리 스스로의 약속 10가지’를 정하고 이를 실천하는 것이다.
이 캠페인에는 BMW코리아 임직원 및 7개의 공식 딜러가 함께 참여하며, 매주 1개씩의 새로운 약속이 더해져 총 10주간 진행된다.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고객의 마음을 얻는 것이 기업의 성공과 직결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노력을 다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일 기자 jaylee@
꼭 봐야할 주요뉴스
!['1500원 아메리카노'의 기적…영업이익률 40% 돌파한 커피회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4061311154015397_1718244941.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