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스코-국가브랜드위 공동캠페인 TV-CM 방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포스코와 국가브랜드위원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캠페인 TV-CM '두껍아 두껍아'편의 한 장면

포스코와 국가브랜드위원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캠페인 TV-CM '두껍아 두껍아'편의 한 장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채명석 기자] POSCO홀딩스 가 이달 1일부터 국가브랜드위원회와 공동캠페인 TV-CM ‘두껍아 두껍아’(사진)편 방송에 들어갔다.

이번 TV-CM은 우리나라 국가 이미지를 높이고,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정부(국가브랜드위원회)와 민간기업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그동안 상생 캠페인을 통해 나눔과 동반성장 메시지를 우리 사회에 전달해온 포스코는 이번에 “대한민국을 알린 것이 기술이었다면 대한민국을 사랑하게 만든 것은 당신의 마음입니다”라는 카피를 주제로 국경을 초월한 대한민국의 글로벌 나눔에 대해 전한다.

TV-CM에는 아프리카에서 집짓기 봉사활동과 나눔으로 국제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대한민국 청년 봉사단의 모습을 통해 일회성 물품 지원에 그치지 않고 진심으로 소통하고 동반성장하기를 바라는 포스코식 글로벌 상생을 표현했다.

패밀리사인 포레카가 제작한 TV-CM은 망치질·톱질 등의 효과음으로 전래민요 ‘두껍아 두껍아’를 독특하게 재탄생시킨 CM송과 쉬는 시간 떡볶이를 나눠 먹는 정겨운 모습이 아프리카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어우러져 광고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채명석 기자 oricms@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