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채명석 기자] POSCO홀딩스 가 이달 1일부터 국가브랜드위원회와 공동캠페인 TV-CM ‘두껍아 두껍아’(사진)편 방송에 들어갔다.
이번 TV-CM은 우리나라 국가 이미지를 높이고,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정부(국가브랜드위원회)와 민간기업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TV-CM에는 아프리카에서 집짓기 봉사활동과 나눔으로 국제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대한민국 청년 봉사단의 모습을 통해 일회성 물품 지원에 그치지 않고 진심으로 소통하고 동반성장하기를 바라는 포스코식 글로벌 상생을 표현했다.
패밀리사인 포레카가 제작한 TV-CM은 망치질·톱질 등의 효과음으로 전래민요 ‘두껍아 두껍아’를 독특하게 재탄생시킨 CM송과 쉬는 시간 떡볶이를 나눠 먹는 정겨운 모습이 아프리카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어우러져 광고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채명석 기자 oricm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