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 알페온 e어시스트로 지속 성장 다짐
20일 대전 컨벤션센터에 열린 결의대회에는 전국 300여개 판매 대리점 대표를 비롯해 성기인 한국GM 마케팅부문 필드운영담당 상무와 관련 임직원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GM은 올 상반기 쉐보레 도입 첫 달인 지난 3월 내수시장에서 1만2265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고, 6월까지 4개월간 내수 판매실적 역시 전년 동기 대비 26.7%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달에는 1만3761대의 판매실적을 올려 2008년 9월 이후 처음으로 월간 내수 시장점유율 10%를 달성했다.
한국GM은 하반기에 중형 세단 쉐보레 말리부, 준대형 세단 알페온 e어시스트 등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판매를 증대시킬 계획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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