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맥도날드' 제친 '인앤아웃버거' 맛이 어떻길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은 기사내용과 관련없음)

(사진은 기사내용과 관련없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냉동감자가 아닌 매장에서 직접 자른 감자를 바로 튀겨 서비스합니다"
최근 미국에서 실시된 패스트푸드점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인앤아웃버거(In-N-Out Burger)'가 관심을 끌고 있다.

미국 월간 컨슈머리포트가 구독자 3만6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이번 설문에서 맥도날드, 버거킹 등 국내 소비자에게 익숙한 패스트푸드점은 낮은 점수를 받은 반면 '인앤아웃버거'는 맛과 서비스 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 결과가 전해지자 국내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인앤아웃버거'가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관심이 뜨겁다.
'인앤아웃버거는' 미국 서부를 근거지로 하는 패스트푸드 체인 업체이다. 1948년 해리 신더와 그의 부인 에스더 신디에 의해 첫 가게가 문을 열었다. 점차 가게를 늘려 현재는 캘리포니아 남부 지역 밖으로도 체인 사업을 크게 하고 있다. 한국에는 아직 문을 열지 않았다.

메뉴는 여타 패스트푸드점과 크게 다르지 않다. 햄버거와 감자튀김 등이 주요 메뉴이며 쉐이크와 콜라 등을 음료로 판다.

'인앤아웃버거'는 매장에서 직접 자른 감자를 바로 튀긴 감자튀김으로 유명하다. 또한 햄버거에 넣는 양파를 손님의 기호에 맞춰 제공한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큰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 패스트푸드점 평가의 대상이 된 맥도날드와 버거킹 등의 메뉴와 크게 차이가 없으나 맛과 서비스 면 등에서 미국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인앤아웃버거'는 할리우드 스타 겸 힐튼 호텔 상속녀 패리스 힐튼이 2006년 음주운전을 하면서까지 사먹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